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부치킨

#치킨재생프로젝트

#불금엔 치킨


   

안녕하세요 깨알 블로거 두루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가 참 빨리도 가버렸습니다.

누구에게는 저처럼 일주일이 빨랐을 수도 있고 한주가 한달처럼 늦게 흘러갔을 수도 있겠죠

그러나 지금 이 순간 가장 중요한 사실은 오늘이 금요일이라는 것이죠!

모두들 일어나세요. 평일내내 야근하느라 고생하신 직장인 분들

오늘만큼은 좋은 분들과 스트레스 훌훌 털어버리러 치킨에 맥주한잔 해보자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볼 곳은 치킨집인데요.

지난 여름 동네에 생긴 농부치킨이라는 곳입니다.

농부치킨 마석 1호점인데요.



참이맛 농부치킨이라는 브랜드 왠지 익숙하지만 첨들어 보는 치킨집이었어요.

(주)참이맛 감자탕은 다들 들어보셨을까요?

감자탕 전문 브랜드인 참이맛과 같은 계열의 브랜드 이더라구요.

유명세에 비해서 치킨집은 그다지 마케팅에 힘쓰지는 않는것 같네요.

동네에 있어서 그냥 흔한 프렌차이즈라고 생각했는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고양시에 있는 화정본점을 시작으로

매장이 고작 2군데네요. 어찌보면 대단히 희소성있는 가치있는 치킨집이죠. 마석점이 첫번째로 생긴 확장매장이네요.

2호점은 같은 고양시에 위치해 있네요. 본점 매출액이 한달 5천이라는데 굉장하죠?

이런 맛집은 항상 우리동네엔 없는데 레어(?)한 치킨집이 생긴거에요 ㅎㅎㅎ



농부치킨의 내부는 목제 인테리어에 조명과 소품을 이용한 카폐형 농촌컨셉으로 꾸며 놓았답니다.

마석점 역시 내부 인테리어는 나름 현대적인 느낌과 고풍스러움이 어우러져 있는듯 합니다.



여기는 원래 신즈르 피자 돈까스 집이었던 자리인데 농부치킨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본점과는 살짝 같은듯 다른듯 한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뭐 요즘 치킨집이 대부분 이런 느낌이지만 흔한 치킨 호프집 같지 않아서 좋습니다.

막 나무 칸막이 있고 뻥튀기 플라스틱 그릇에 주고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ㅋ



입구에 메뉴판이 스탠드 형식으로 비치되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호프형 치킨집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크게 비싸거나 싸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치킨메뉴가 여러가지 보였습니다. 찬찬히보니 대체적으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간장치키이랑 매운치킨도 있더라구요. 그외에 닭안심을 이용한 안심튀김이랑 똥집튀김도 있었습니다.

떡볶이와 샐러드도 있네요.



토핑메뉴로 선택할수 있는 몇가지 것들도 있었습니다.

감자튀김이랑 치즈스틱, 떡튀김등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모든 메뉴가 포장은 가능한것 같았습니다. 배달은 안됩니다. 이것만 봐도 가치있는 치킨집인듯 해요.

홀이 이렇게나 크니까 배달이 없는것도 마케팅 전략이죠. 배달하는 순간 급이 좀 떨어져 보일듯 합니다.



가벼운 맥주안주로는 안심튀김범벅이나 똥집튀김이 좋을듯하지만 친구녀석이 사주는 거라서 입다물고 있었죠

추수감사절 세트도 땡기긴 햇는데 둘이서 먹기엔 너무 푸짐하것 같아서 적당히 베스트 메뉴라고 써있는걸 시켰어요.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와 두가지 소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양배추샐러드는 전통적인 느낌은 아니었어요. 양배추는 케요네즈소스가 진리이긴한데 약간 코울슬로 풍

마요네즈 소스 양배추 샐러드네요. 나쁘진 않았습니다.



직접담궈서 쓰는건지 치킨무는 모양은 규격이 일정하지 않아서 왠지 정감있어 보였습니다.



소스 두가지중에 하나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양념소스인데 하얀색 디핑소스는 뭔지 몰랐답니다.

왠지 익숙하면서도 아리송한 맛이였어요. 나중에 직원분께 여쭤보니 치즈 머스터드 소스인가 하는 거더라구요.

역시나 익숙한 맛이 머스터드 였고 아리송한 맛은 익숙치 않은 치즈맛 이었군요. 소스의 케미가 돋보입니다.



저희가 시킨 통순살 닭튀김범벅은 이름처럼 뼈없는 치킨인데요

그래서 포크와 나이프가 셋팅되는것 같습니다. 접시 참 귀엽네요. 농부농부 스럽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매콤달콤 닭튀김범벅이 나왔습니다.

양은 그냥 적당한 편이었구요. 감자튀김도 같이 나오네요. 



앞접시에 놓고 적당히 잘라서 먹어줘야 합니다.

약간은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왠지 귀한음식을 먹는 느낌이라 나름 괜춘했어요.



맥주와 함께 먹어주니 정말 꿀맛이더군요.

그리고 치즈머스터드소스가 정말로 탐이 났어요. 어떤 치즈를 쓴건지 궁금궁금

네조각이라 양이 별로 안찰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든든하더군요.

맥주를 두잔이나 먹어서 그런가요 ㅋㅋㅋㅋ

담엔 꼭 추수감사절 메뉴를 먹던가 안심튀김범벅을 먹어보겠습니다.

그리고 맥주 1리터짜리 먹는게 이득인것 같아요. 어차피 두잔은 먹게되어 있어요.


그럼 모두들 활기찬 주말되시고 

맛있는거 많이 챙겨드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