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이벤트

#오버워치 패치 #신규캐릭터 #솜브라

#신규전장 #탐사기지:남극


   

안녕하세요. 깨알 재주꾼 블로거 두루입니다.

내일이면 수능입니다.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하셨던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끝까지 힘내시길 기원합니다.

수능이 끝나고나면 일년, 혹은 그보다 오랫동안 시험을 준비했던 수험생들이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뛰놀텐데요.

이런 시즌엔 너나 할것없이 수험생 마케팅을 하곤 한답니다. 수험표를 가지고 있으면 여러 해택을 주기도 하죠

게임도 마찬가지죠. 각종 이벤트로 수능을 마친 학생들을 불러들일 계획이랍니다.

오버워치도 예외는 아닌데요.



지난 14일 부터 PC방 수능 힐링 이벤트라고 하여 PC방 이용자 및 신규 플레이어 들에게

출석체크를 통해 상품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답니다.



생각보다 좋은 경품들을 별것 아닌 조건으로 증정하고 있답니다. 저런 조건이면 확률은 조금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해볼만한 이벤트라고 생각되네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PC방 방문빈도가 높아질것 같네요.

아래에 링크를 남겨 봅니다.





그런데 오버워치에서 준비한 것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대단한 일이 있는데요.

대규모 패치와 업데이트 인데요. 

세계에서 가장 악명높은 해커! 신규캐릭터인 솜브라가 드디어 본섭에 등장했습니다.

솜브라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는 지난번 블리즈컨 2016에 처음으로 공개되었죠.

그후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면서 캐릭터 소개를 간단하게 다뤘는데요. 드디어 본섭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솜브라 캐릭터 소개


난이도 별 3개의 공격영웅인 솜브라

저도 조금 플레이 해봤는데요 확실히 두뇌회전이 빠르고 판단력이 좋아야 원활하게 컨트롤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처음 해보고 느낀점은 '이거 사기캐 아님?'

집중적으로 플레이 해본결과 역시나 내가 플레이할땐 정직한 캐릭터가 되는 솜브라 였어요 ㅋㅋㅋ

아무튼 전투의 형태가 좀더 다각적으로 바뀌게 됨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역시나 서버에 들어가자 마자 솜브라가 기본적으로 똬악~!!

까무잡잡한 피부에 나름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의 여성캐릭터인 솜브라



솜브라의 목소리 역시 시크함과 어울리게 날카로운 송곳같은 카랑카랑하네요.

도도한 매력에 많은 남성팬뿐 아니라 여성플레이어까지 사로잡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하이라이트 연출도 잠시 감상해 봤습니다.

어서 전리품 상자를 모아야 겠다는 생각이 가득하네요. ㅋㅋㅋ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아케이드 모드라는 신규모드가 생겼는데요.

기존의 빠른대전이나 경쟁전과 다른 새로운 형식의 모드를 만들었답니다.



아케이드 모드는 주기적으로 규칙이나 환경이 변경되면서 플레이어들에게 재미를 줄 예정인데요.

플레이 완료시 그에 따르는 보상이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저도 좀더 플레이 해봐야 알겠네요.

아케이드 모드와 함께 새로 생긴것이 또 하나 있는데요. 신규 맵인 투기전장 탐사기지:남극 입니다.

메이의 테마가 담긴 맵인 것으로 생각이 되구요. 

설명에 따르면 아케이드 모드의 1:1 결투, 3:3 섬멸전 플레이를 위한 소규모 투기 전장이라네요.

역시나 플레이해보고 감상을 남겨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으로는 캐릭터들의 밸런스 변경과 경쟁전 시즌 3 시작인데요.

경쟁전 시즌 3은 12월 1일 부터 새롭게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에도 등급 수치를 조정해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웅의 밸런스 변경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kr.battle.net/forums/ko/overwatch/topic/4564116895#post-4


이처럼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잔뜩 준비해 놓은 오버워치

최근 전세계 오버워치 선수권대회에서 한국 대표팀의 우승으로 많은 관심을 끌어 모은데다가

주말 무료 플레이 이벤트에 대규모 패치 업데이트까지!! 엄청난 것들로 똘똘 뭉쳐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두렵습니다. 트롤러는 적군으로만 만나고 싶네요. ㅋㅋㅋ


그럼 모두들 시험 잘 치루시고 모두 함께 오버워치의 세계로 빠져들어 보아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