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신규영웅

#솜브라


  

안녕하세요 깨알블로거 두루입니다.

어제 시작된 2016블리즈컨에서 온갖 떡밥으로 무성했던 오버워치 영웅인 솜브라가 신규캐릭터로 공개 되었습니다.

캐릭터가 나오기 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러가지 해킹단서들로 여러가지 떡밥을 주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직업 자체가 해커였기 때문인 점도 있답니다.

이번 2016블리즈컨에서 공개되면서 곧있으면 서버에 신규캐릭터로 자리잡게 될텐데요.

그전에 솜브라는 어떤 캐릭터 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침투 잠입형 공격영웅인 솜브라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단편 애니메이션인 '잠입' 에서 솜브라 캐릭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액션들 때문에 난이도 역시 높은 편으로 평가되었답니다.



무려 난이도 별 3개를 자랑하는 캐릭터랍니다.

그만큼 초보자들이 손쉽게 딜을 넣을 수 있는 일반적인 공격캐릭터와는 차별화 되어 있다는 것이겠죠.


무엇이든... 누구든 해킹 할 수 있어!



천재 해커인 그녀의 진짜 정체를 아는 사람은 아직 아무도 없고 밝혀진 내용조차 거의 없는 편이랍니다.

본명조차 아는 사람이 없어 훗날 이름붙인 코드명인 '솜브라' 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알수 있는것은 고아였던 그녀가 컴퓨터와 해킹에 타고난 재능을 활용해 험난한 삶에서 살아남았다는것과

멕시코의 폭력단에 영입된후 자칭 반정부 활동을 지원하던중 전세계적 음모를 알게된 그녀의 신분이 노출되자

과거 흔적을 정리하고 솜브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다는 것 뿐이랍니다.

현재는 탈론세력과 함께 정부에 유착하고있는 기업들의 사이버공격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나

밑바닥부터 시작한 그녀는 누구의 편도 아닌 자신만을 믿는 듯한 눈치입니다.




그럼 무기 및 기술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기관권총



전자동 기관권총으로 근거리에 총알을 발사합니다.

장탄수 60발로 굉장한 연사력을 발휘 할수 있으나 탄착군 형성이 엉망입니다.

근거리에선 제법 딜을 넣을 수 있지만 원거리에선 영 좋지못하답니다.


2 .해킹



적을 해킹하여 일시적으로 기술을 차단하거나, 생명력 팩을 해킹하여 적이 사용할 수 없게 합니다.


3. 열광학 위장술



몸을 감추고 일시적으로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클로킹 기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공격을 하거나 공격을 받게 되면 위장이 풀립니다.

설명으로만 보면 클로킹 상태에서도 빈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가 들어가는 듯 하네요.


4. 위치변환기



위치변환기를 던져 위치변환기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날아가는 도중에도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변칙적인 플레이에 유용할 듯 합니다.


궁극기 : EMP



기술의 이름처럼 넓은 반경에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의 방벽과 보호막을 파괴하고 모든적을 해킹합니다.

일부 해킹이 무효인 캐릭터를 제외하면 기술들을 무력화 시킬 수 있는 듯 합니다.




솜브라 캐릭터 플레이영상


영상에서 보셨듯 다양하고 변칙적인 플레이의 스타일리쉬함이 많은 '충' 유저를 양산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신규영웅 솜브라 플레이에는 생각보다 다각적인 전략과 빠른 판단력을 갖고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상급자용 캐릭터라는 결론이 나왔네요. 그래도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고픈 매력적인 영웅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조만간 서버에 적용되면 6솜브라 팟이 서버를 점령하겠군요 ㅋㅋ


그럼 모두들 본인 취향에 맞는 영웅 선택으로 즐거움 플레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일부 컨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하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