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무료체험

#무료플레이 #한정기간 이벤트

   

안녕하세요 깨알 블로거 두루입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수험생 여러분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돌아오는 주 17일에 수능시험이 끝나고나면 고3 수험생들의 고삐(?)가 풀릴텐데요

올해도 수능이 끝나면 수험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 및 해택들이 쏟아지겠군요.

그래서 오버워치에서는 수능이 끝나는 주말에 맞춰서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돌아오는 토요일인 11월 19일 새벽 4시부터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세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패키지를 구매해야 플레이 할 수 있는 오버워치를 해당 기간인 주말포함 4일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틀넷 계정 정도가 될것 같네요.

각 플랫폼별로 설치 방법이 약간 다르긴 한데요. PC버전은 패키지 구매자와 같은 방식으로 설치하여 플레이 됩니다.

이번 기회에 플스4나 엑스박스에서 오버워치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요.



게임콘솔의 경우는 이벤트 기간동안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가 따로 준비된다고 합니다.

플레이를 위한 별도의 코드입력이나 신청은 필요하지 않다고 하는군요. 그냥 검색후 설치해서 플레이하면 끝



많은 분들이 그동안 공부에 매진하느라 플레이 해보지 못했던 오버워치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더불어 집에서 사용하는 PC의 사양이 애매해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에겐 적절한 필드 테스트가 될 수 있겠군요.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는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다만!

기존에 열심히 플레이하던 유저들은 조금 당혹스러움을 격을 수 있겠습니다.


이른바 심해층 유저 대거 유입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위한겐트' 플레이어를 주로 만나거나

트롤러를 만나는 일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인큐를 돌린다면 그럴 확률은 크지 않겠지만 솔큐나 2-3인큐 정도면 위험 부담이 있겠네요.

상대편이 트롤이면 크게 관계는 없지만 아군이라고 예외일리 없으니까요 ㅋㅋㅋㅋ


이처럼 돌아오는 주말에는 진풍경이 펼쳐질 예정이니 경쟁전은 삼가하시고 넓은 마음으로 빠대를 돌리세요.

아니면 계정 새로 만들어서 트롤러 대열에 합류하셔도 될듯 하네요. 아무튼 즐거운 플레이 해보세요

모두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일부 컨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