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알 블로거 두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드린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에 대해서 좀더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에 소개해 드렸던 것과 같이 할로윈을 맞아서 많은 컨텐츠들이 추가 되었음은 익히 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공포의 할로윈이라는 시즌 업데이트가 되었구요.

그에 맞추어 각종 컨텐츠들이 변경되었습니다.



접속하자마자 보상으로 할로윈 전리품상자를 한개씩 증정해 주었죠



단순히 전리품 상자 모양이 바뀐것에 불과하지만 내용물의 많은 부분이 할로윈을 기념하여 추가되었답니다.

때문에 스킨이라던가 스프레이, 하이라이트 액션이라던가, 승리포즈등 다양한 것이 나온답니다.



이번 할로윈 파티의 주최자인 정캔슈타인의 스킨도 있는데요. 저는 아직 나오질 않았어요.

크래딧을 주고 구입할수 있지만 무려 3000 크래딧을 쏟아 부어야 하기에 참아보기로 합니다.



할리우드 맵이 할로윈 분위기로 개편된것도 재밌는 사실이죠.

소품이나 분위기 같은 것들이 할로윈 파티에 맞추어 변경되었답니다.



게임 플레이시 들리는 효과음이나 배경음 또한 할로윈 분위기에 맞추어 음산한 느낌이 들도록 했네요.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는 잭오랜턴 깨부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런 플레이 외적인 요소 할로윈 파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PC방 유저들을 위한 PC방 할로윈 파티 이벤트가 있구요. 일반유저를 위한 할로윈 선물상자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집에있는 컴퓨터가 후져서 혹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고싶어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에겐 좋은 소식이네요.

여러가지 종류의 경품들이 증정된는군요. 대부분 오버워치를 프로모션을 위해서 특별히 제작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PC방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중입니다.



첫번째로 PC방 플레이 유저의 매주 누적플레이 시간을 따져서 경품을 추첨하는 다다익선 이벤트가 있어요.



빠른대전과 경쟁전의 플레이 타임을 기준해서 경품에 자동 응모되게 된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VE 난투의 경우는 플레이 횟수에 때라서 자동응모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신규유저를 위한 고진감래 이벤트 입니다.



저는 신규유저가 아니라서 참여할 수 없지만 겜방에서 새로 아이디를 만들면 응모하면 가능할 듯 합니다.

세번째 PC방 이벤트는 PC방에서 수집한 스킨들의 개수를 따져서 이벤트에 자동응모하게 되는 일석이조 이벤트입니다.



PC방에서 아이디를 새로만들어서 열심히 플레이한다면 세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응모 할 수 있겠네요.

이것 말고도 일반 유저를 위한 이벤트드 실시하고 있답니다.


바로 할로윈 선물상자 이벤트 입니다.



2000명이나 해택을 볼 수 있다길래 살펴봤는데요. 뭘사고나서 무슨 소식을 소문내야 한다는 군요.



이벤트 종료후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할로윈 선물 상자를 보내준다네요.



선물상자에는 고급스런 마우스와 캐릭터가 그려진 장패드중 랜덤하게 1가지가 들어가구요.

엽서와 스티커 포춘쿠키와 캔디 오버워치 할로윈 노트들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뭐 그렇게 굉장해 보이진 않는데 약간 탐나긴 하네요.




그렇다면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해야 하는 것이냐? 전리품 상자를 1회 이상 구매하셔야 한답니다.



젠장 이걸 이벤트라고 하고있고....

그래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배틀코인이라는 것을 충전해 봅니다.



렙업하면 그냥 나오는 전리품 상자인데도 돈주고 사려니 왜이리 비싼지 아까워 죽는줄 알았네요 ㅋ

돈주고 산다고 더 스페셜한 상품이 나오는 것도 아닌것 같았습니다. 중복된 아이템이랑 파랑이들만 나왔어요.

전리품상자를 구매했다고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된것은 아니구요. SNS에 할로윈 이벤트를 소문내야 합니다.



젠장맞을 이벤트 때문에 몇년간 방치되었던 페이스북에 '나 오버워치 한다'라고 떠들어 댔어요 ㅋㅋ

더 잘 안쓰는 트위터로 소문내는게 깔끔한데 트위터 아이디가 생각나질 않아서 걍 페이스북 공유로 소문을 냈답니다.




피같은 유료 전리품상자 2개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쓰레기만 잔뜩 나왔어요. ㅋㅋㅋ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된 오버워치 할로윈 파티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오싹하고 음산한 오버워치의 세계로 떠나보시죠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



<일부 컨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