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퍼 레시피

#초보 요리책

#쉬운 레시피


안녕하세요 깨알 블로거 두루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챙겨보던 요리책이 있는데요.

월별로 정기간행되는 슈퍼 레시피라는 요리잡지 입니다.

다이소에 가면 삼천원짜리 이밥차라는 요리책이 있거든요. 그런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사실 이밥차가 가격이 조금 저렴하긴 하지만 예전부터 저는 슈퍼레시피 구독자라서 바꾸기가 쉽질 않네요.

구독일이 끝날때 맞춰 구독연장 사은품 준비 되더라구요. ㅋㅋ 이런게 바로 정기구독의 덫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번달도 어김없이 핑크핑크한 비닐봉투에 11월자 슈퍼레시피가 도착을 했습니다.

이달은 어떤 맛있는 레시피들로 가득차 있을지 언제나 기대된답니다.



이달의 책자에는 다른때와 다르게 부록이 들어있었습니다.

옥소 스파이럴라이저 쿸북이라는 건데요. 스파이럴라이저 라니까 뭔지 딱 알것같네요.

뭔가 빙글빙글 슬라이스 해주는 녀석인것 같아요.



스파이럴 라이저로 만들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들이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딱봐도 레시픽북 부록으로 가장한 옥소 스파이럴라이저 팜플렛인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하나정도 있으면 가끔 써먹기 좋을듯 싶네요. 가격이 얼마나 할지 모르겠군요.



이번달의 표지 일러스트도 재미나네요. 달달하게 맛이 오른 당근이 이달의 주인공이었습니다.

그럼 어떤 맛있는 레시피들로 구성 되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제일 먼저 눈에 띈건 레시피 팩토리 TV였어요.

전에도 이런게 있었나 싶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새로 생긴건가?

아무튼 요즘 유튜브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유튜브에서 요리채널을 운영중인것 같아요.



이달의 테마기획은 국밥로드 였습니다.

국밥의 양대산맥인 시원한 콩나물 국밥과 든든한 돼지국밥이 소개되었는데요.

그외에 국밥맛나게 만드는 비법과  다양한 국밥이야기가 담겨 있었습니다.


이번달엔 유독 광고페이지가 많이 눈에 띄였습니다.



오래오 씬즈라고 새로나온 오레오 쿠키를 광고하고 있었는데요.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오레오는 왠지 먹기 부담스러울것 같은데 얇아졌다니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나중에 눈에 띄면 한번 사먹어 보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아이 엄마에게 유익한 엄마표 간식만들기도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저에겐 크게 유익하지 않은 정보였지만 아이 엄마라면 눈길이 갈만한 내용인듯 싶군요.



저의 눈길을 끓었던건 곧 출시된다는 단행본인 기본파스타 레시피가 담겨있는 요리책 이었습니다.

소박한 파스타라는 책이라는데요. 다음달 16일 출간한다는데 아직 제목도 미정인듯 하네요.

70여가지의 파스타 레시피가 들어있는 파스타 전문 요리책이라니 기대되네요.

물론 일반적인 스파게티말고도 다양한 파스타면으로 파스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응용 레시피가 수록되어 있겠죠?


이번달도 다양한 레시피와 정보들로 가득했던 월간 슈퍼레시피 였습니다.

매번 맛있는 레시피 만드시느라 고생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