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휴대폰케이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후드라이언 폰케이스 #하드케이이스 #카드포켓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귀여운 핸드폰 케이스 #폰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오랜만에 상품리뷰를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바로 그것! 핸드폰 케이스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휴대전화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발전과 함께 여러가지 다양한 형태로 개발되어 오고 있지요. 초창기 핸드폰케이스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조하다가 다소 높은 가격이었던 스마트폰의 안전을 제대로 책임지지 못해 세월이 지나면서 내구성 위주의 케이스로 시장흐름이 바뀌었었죠. 하지만 이제는 휴대폰의 기술력 자체가 높아져 일반적인 충격에는 큰 문제가 없이 만들어 지고 있답니다. 


물론 운에 따라선 약한 충격에도 파손될수 있는 경우도 간혹 있긴 하죠. 아무튼 그래서 요즘은 그냥 본인 취향에 맞는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면 되겠는데요. 저또한 디자인적인 요소와 기능적인 요소를 살펴 폰케이스를 장만했습니다.



그렇게 구입하게 된 휴대폰케이스는 귀염으로 한창 대유행중인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폰케이스가 되겠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중에서는 후발주자에 속하지만 귀여움만큼은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하늘색 후드를 눌러쓴 후드라이언은 인형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죠. 그것도 갖고 싶군요 ㅋㅋㅋ 아무튼 단순히 귀여움때문에 이녀석을 골라봅니다. 카카오가 요즘 대세이기도 하구요. 



이 휴대폰케이스의 특별한 기능을 먼저 소개해 볼께요. 무려 카드수납이 가능한 휴대폰 케이스 라는 점! 거기에 케이스 안쪽에 거울이 들어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좋다는 점입니다. 거울은 깨질수 있는 유리 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반적인 거울에 비해서 조금 예쁜 오징어로 보이는 기능이 있습니다.



포켓기능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 자체가 조금 두툼한 느낌이 듭니다. 손이 작은 분들은 케이스가 조금 커져서 그립감이 달라질수 있겠네요. 하지만 금방 적응되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건 내 생각은 귀여우면 장땡이라능~



케이스 안쪽은 요로코롬 되어 있습니다. 벌집구조형태로 주물이 되어 있더군요. 뭔가 충격 흡수를 위한 구조인자 원자재 절감을 위한 설계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안쪽 마감이 구리지 않아서 좋네요. 이제 카드를 넣는 뒤쪽 포켓을 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뒷쪽 포켓은 다음과 같이 분첩(?)처럼 열리게 되어있는데요. 뚜껑이 되는 윗부분에 카드를 슬라이딩 해서 넣을 수 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것은 앞서 말씀드렸던 거우입니다. 거울은 보호비닐이 붙어있는 상태라서 반사가 불투명한 상태랍니다. 거울은 케이스에 고정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뒷면에 붙어있는 양면테이프로 케이스에 부착할 수 있답니다. 



케이스의 느낌을 보고 거울의 성능도 살펴볼겸 케이스에서 거울을 빼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손가락 사이로 얼굴을 드러내고 있는 라이언ㅋㅋㅋㅋ 다시봐도 귀여워. 뒤에있는 물오징어는 모른척해주세요.



다음과 같이 카드를 슬라이딩 해서 넣었습니다. 보통 지갑에 교통카드를 넣고 다녔었는데 요로코롬 휴대폰케이스에 보관하면 대중교통 이용시에 지갑을 꺼내 카드를 찾지 않아도 되니 한결 편하게 되었습니다. 대신 핸드폰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이라면 조금 귀찮아 질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하여튼 귀여우면 장땡 ㅋㅋㅋ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