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감사제 #오버워치 이벤트 #오버워치 무료 플레이 #오버워치 GOTY 에디션 #전설스킨 #신규전장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오버워치를 처음시작한게 작년 여름이었답니다. 여름 휴가기간에 어디가서 놀만한게 없어서 겜방에서 오버워치 체험이나 해볼겸 들렀었 더랬죠. 그렇게 잠시 들러서 플레이한게 3시간 남짓? 그렇게 오버워치에 발을 담그고 매력에 빠져서 일주일 뒤 오버워치를 구매해 집버워치 유저가 되었습니다. 그다지 능숙하지 않은 플레이 였지만 나름 여러 캐릭터들의 플레이와 다양한 유저들을 만나면서 여러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약 4년간 리그오브레전드가 지키고 있던 PC방 순위 1위를 3주만에 탈환한 오버워치.

지금은 좋은점 만큼 아쉬운점도 많고 때문에 지금은 LOL과 1,2위를 다투고 있지만 이렇게 어느덧 정식 서비스 1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버워치에서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신규스킨과 영웅대사 새롭게 꾸며진 전장등 여러가지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정확히 공개되어 있는 내용은 많지 않습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팀에서는 5월 24일 부터 6월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것으로 보이는 이번 감사제를 축하하기 위한 오버워치 1주년의 행적을 되짚어보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속에는 1년간 오버워치에서 진행되었던 여러가지 이벤트와 업데이트와 오버워치 유저들을 생동감있게 담아냈습니다. 서비스가 시작되고 신규영웅 아나가 출시되고 하계스포츠대회 시즌 이벤트부터 할로윈이벤트, 몇몇 캐릭터는 새롭게 설계되기도 했죠. 중간에 있었던 2016블리즈컨에선 솜브라가 공개되기도 했었죠. 환상의 겨울나라, 붉은 닭의해 이벤트, 신규영웅 오리사 출시와 얼마전 있었던 옴닉의 반란까지 중간중간 시즌이 새로 시작될때마다 신규전장도 추가되었고 이벤트마다 기존에 플레이하던 전장을 새롭게 꾸며주기도 했구요. 제법 잘 만들어진 기록 영상을 보고있자니 오버워치의 유저로써 감회가 새롭네요. 주마등이 스쳐지나간다는게 이런느낌일까요

이번 감사제 이벤트의 일환으로 국내기준 27일 새벽 3시부터 30일까지 오버워치를 무료로 플레이 해볼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아시아 지역에서는 PS4와 XBOX 플랫폼에서만 플레이 가능하며 기존계정 외에 신규생성 계정으로만 플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내의 다수 PC플레이 유저들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는 이벤트 소식은 아니네요. PS4와 Xbox에서 오버워치를 즐겨볼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 해당플랫폼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또한 1주년을 맞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패키지인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이 판매된다고 하니 아직 오버워치를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다양한 해택이 포함된 고티 패키지를 구매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물론 GOTY에디션이라고 해봐야 몇가지 스킨과 전리품들 그외 블리자드 게임에 사용되는 몇가지 것들을 제공하는게 전부겠죠? 감사제때 공개될 전설스킨과 일부 내용들이 유출되었다고 하지만 현재 공개된 커다란 내용은 이정도가 전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감사제때 다시 뵙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플레이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