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신규스킨 #오니겐지 #디바 경찰스킨 #오버워치 캐릭터 #히오스 2.0 #히오스 이벤트 #기간한정 스킨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신규스킨들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요즘은 많은 게이머들이 배틀그라운드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유저들 수가 제법 줄어들었을것 같네요. 오버워치는 얼마전 옴닉의 반란이라는 주제로 오버워치 원년 멤버들의 초창기 스토리 모드를 선보였습니다. 부수적인 효과로 굉장히 쌈빡(?)한 스킨들이 많이 나왔죠. 하지만 오늘 소개할 녀석들은 옴닉의 반란 스킨은 아니구요. 그보다 더 굉장한 소식을 준비했어요.



물론 옴닉의 반란 스킨도 쓸만하답니다. 굉장히 탐나는 스킨들이 많이 나왔구요. 획득자체는 언제나 그랬듯 전리품상자에서 랜덤하게 획득할수 있죠. 현재 오버워치를 즐겨하지 않는터라 전리품상자가 별로 없어서 굉장히 아쉽군요. 그다지 아무것도 얻어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찰나 지난주 뭔가 새로운 정보를 얻었답니다.




하나무라의 결전이라는 영상이 떠있더라구요. 이것이 무엇인고 하니...바로!! 보기만해도 현기증이 날것같은 이것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가입시 $$ 전원 카드팩 ☜☜뒷면 100%증정★ 뭐 요런 느낌적인 느낌의 그것이었습니다. 일단 오버워치 메인에 공개되어있는 영상을 감상해 봤습니다.




오버워치 시네마틱 영상인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더라구요. 오버워치에 왠 히오스 홍보동영상이 올라온건가 했더니 히오스가 대규모 패치가 되면서 겐지의 고향마을인 하나무라 맵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그에대한 홍보영상이네요.



히오스는 이번 2.0 업데이트로 전보다 훨씬 재미있는 게임플레이와 다양한 재미를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건 뭐 신경쓸 일은 아니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상을 잠시 보시구요. 우리가 신경 쓸 것은 바로 업데이트 이벤트로 진행중인 오버워치 스킨증정 이벤트 랍니다. 지난번 히오스에 오버워치 겐지 캐릭터가 나오면서 오니겐지 스킨을 한정기간동안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그당시에 많은 겐지충 분들이 히오스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스킨을 얻기 위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여 오니겐지 스킨을 얻었답니다. 제 이야기는 아닙니다. 저는 겐지러가 아니라서 그당시에도 그다지 오니겐지 스킨에 대한 욕심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히오스 업데이트 이벤트에선 욕심이 생기는 스킨을 보여주더군요.



부산경찰을 모티브로 했다는 이스킨! 디바의 경찰제복 스킨입니다. 디바의 한복스킨 이후로 굉장히 쌈빡해 보이는 스킨이 아닐 수 없네요. 오니겐지 획득시와 마찬가지로 히오스에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히오스에서 선보이는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는 4월 27일 부터 시작되어 일주일 간격으로 네가지 퀘스트가 진행중입니다. 27일 시작된 첫번째 퀘스트는 오버워치 오니겐지 스킨과 초상화, 스프레이를 증정하구요. 히오스 내에서는 탈것과 깃발, 초상화와 스프레이를 증정하네요. 우리가 기다리고 있는 디바스킨 퀘스트는 5월 4일 부터 진행 가능하다고 하니 기간을 꼭 엄수해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5월 11일 부터 진행되는 3주차 퀘스트에서는 경찰 디바 초상화와 스프레이를 증정하구요. 마지막 주인 4주차 퀘스트에서는 전리품 상자 10개를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퀘스트가 무엇인지가 가장 주목될 부분인데요. 친구와 함께 게임을 5회 이상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첫번째 주 퀘스트에서는 친구와 인공지능 플레이어를 상대해도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지는 않답니다. 하지만 디바 스킨을 획득가능한 퀘스트에서는 빠른대전과 일반전, 등급전에서만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있기때문에 적당한 디바스킨 획득 파티를 구성해서 플레이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하지도 않던 히어로즈 오브 스톰을 설치했습니다. 듣던 이야기에 따르면 롤과 비슷한 느낌이라고하는데 롤보다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고 적응도 빠르다고 하네요. 사양도 그렇게 높지 안더군요. 오버워치가 실행 가능한 기본적인 PC들이면 충분히 할수 있는 사양이랍니다.



이렇게 입문을 하였습니다. 익숙한 블리자드의 캐릭터들을 가지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게임이었답니다.



입문후 친구와 함께 적당히 5판을 돌리고 5월 4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기간안에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시고 스킨 꼭 획득하시길 빌께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