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이벤트 #신규영웅 #오리사 #임무달성 이벤트 #돌격영웅 #오버워치 경품 #오버워치 패션아이템

   

안녕하세요. 깨알 재주꾼 두루입니다. 지난번 신규영웅 출시임박 소식에 테썹으로 한걸음에 달려가 오리사를 체험해 봤는데요. 나름 깡패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답니다. 기계유닛에 4족보행이라 움직임이 손에 익지 않아서 살짝 어색한 부분이 있긴 했지만 나름 재밌는 신규영웅으로 자리매김 할것으로 예상했죠. 오리사가 지난달 말에 본썹에 적용되면서 블리자드에서 그럴싸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일명 오리사 임무달성 이벤트 입니다. 거창하게 임무달성이라고 표현하긴 했지만 언급한 임무라는 것이 생각보다 단순한 것이더군요.


거두절미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눌러 봅니다. 아래에 쓰여있는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동안 오리사로 한번이상 승리하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보입니다. 아무리 신규영웅이라고 해도 1승 정도야 크게 무리없겠죠?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참여신청은 별다를건 없구요. 휴대전화 번호만 있으면 되겠습니다.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등록해 놓으면 신청 완료입니다. 정보를 잘못 입력해 놓으면 당첨 안내가 도착하지 않아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으니 꼭 연락이 가능한 번호로 등록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상세히 살펴보자면 이렇습니다.

2017년 3월 31일(금)부터 4월 11일(화) 까지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4일(월) 입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참여신청/확인]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기간중 한번만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제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영웅인 오리사로 플레이하여 빠른대전 또는 경쟁전에서 1회 이상 승리하면 되겠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 기간 내 플레이 기록을 토대로 당첨자를 추첨한다고 합니다. 오래 플레이 할수록 또는 승률이 높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거나 하는 내용은 없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플레이시간으로 이벤트를 했다면 게임의 흐름이 흐트러 졌겠죠.



오늘 간만에 들어가서 플레이 해보니 뭔가 설레었죠. 대부분 유저들은 이벤트를 신경쓰지 않는 것인지 오리사에 집착하지는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마 1승 이상은 다들 챙겨간듯 보였습니다. 테썹에서 몇번 해보긴 했지만 간만에 해서 그런가 굉장히 심해스러운 플레이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래도 다섯번만에 첫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렇게 일단은 세이프 ㅋㅋㅋㅋ



이벤트 상품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는 현재 준비중인듯 공개 되지 않았구요. 대부분이 패션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1만명의 당첨자를 추첨하는 이번 이벤트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어떤 이미지로 패션아이템들이 구성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스냅백이 매우 탐이 나는군요. 뭐든 갖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시간이 된다면 신규영웅 오리사와 함께 게임도 즐기시고 멋진 오버워치 패션아이템도 획듯하시길 빕니다.

<일부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