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버워치 #기간한정이벤트 #붉은닭의해 #새해버닝이벤트 #설날이벤트 #춘절이벤트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오늘의 오버워치 기간한정 이벤트인 붉은 닭의 해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한동안 오버워치에 핵쟁이들이 넘쳐나서 오랬동안 플레이를 하지 않았답니다. 뭐 그맘때쯤 슬럼프도 와서 에임도 형편없고 자연스럽게 접속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뭔가 관심가는 이벤트가 진행중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년을 맞아서 기간한정 이벤트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설날과 중국의 춘절 컨셉의 스킨과 맵 컨텐츠가 추가 되었더라구요.



그간 추가 스킨이 없어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디바의 한복스킨도 적용되었답니다. 탐나는 스킨이죠.

저는 그냥 크래딧을 주고 구매해 버렸습니다. 역시나 가격은 3,000크래딧. 그래도 아깝지 않았어요.

기간한정 이벤트는 이것 뿐이 아니었습니다. 역대급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바로 새해 버닝 이벤트 라는 것이었습니다.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기존에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몇번 있기도 했구요. 이벤트 중에는 배틀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죠. 그중 제일 굉장했던건 오버워치 게이밍 기어를 추첨을 통해 일부 증정하는 정도 였답니다. 이번에도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는 생각에 내용을 살펴보았죠.



그런데 엄청난것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세계유일의 오버워치 기가바이트 콜라보의 커스텀 PC 였습니다. PC 그 자체로 오버워치 에디션 이네요. 그 외에 오버워치 전설 선물상자와 오버워치 영웅 선물상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명절이 시작되는 27일 부터 단 10일간 진행됩니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누적 플레이 시간으로 합산해 조건에 맞는 유저들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이랍니다. 누적되는 플레이 형식은 빠른대전과 경쟁전, 아케이드 및 난투 플레이 시간이랍니다. 



세부적인 조건에 대해서도 살펴봐야 하겠죠. 우선은 기본 누적 플레이 타임이 35시간은 되야 할것 같았습니다. 10일을 꾸준히 한다고 봤을때 하루에 3시간 이상은 해야 조건에 부합할것 같네요. 명절에 시간만 많다면 하루 동안 꾸준히 플레이하는 것을 기준으로 삼일 정도면 충분히 시간을 채울수 있다고 봅니다.



1등 경품인 오버워치 커스텀PC는 누적플레이 35시간 유저중 1명을 추첨하여 증정하고 나머지 유저들중 2,700명이나 되는 유저들을 추첨하여 오버워치 디바 한정판 장패드와 특별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간동안 누적플레이 시간 상위랭크 300명에게는 게이밍 기어 3종(오버워치 에디션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들어간 전설선물상자를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본 이벤트는 국내계정으로만 가능하구요. 해당기간동안 불법프로그램 사용으로 제재를 받게되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참여신청을 하는 것이랍니다. 왜 자동참여가 아닌지 모르겠으나 반드시 이벤트 참여신청을 해야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되니 주의하세요.



혹시나 아직도 오버워치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이번 명절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으니 구입을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는 바 모두 이루는 한해 되시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