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유년 #붉은닭의해 #오버워치 #기간한정이벤트 #오버워치스킨 #리장타워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설 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고향에 내려가시느라 고생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미 시골집에 도착하신 분들도 있겠네요. 물론 명절에 차례를 지내지 않는 곳이나 간단히 인사만 드리고 차례상은 차리지 않는 집도 더러 있다고 하네요. 저는 명절날은 좀 바쁘지만 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오늘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오버워치 기간한정 이벤트 붉은 닭의 해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겨울한정 이벤트가 끝난게 엊그제 같은데 명절을 맞아 신년이벤트를 준비했더군요. 명절 연휴동안 심심해 하고 있을 국내 유저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 이번 기간한정 이벤트도 전과 비슷한 느낌으로 진행 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엔 리장타워 맵을 중국 축제 분위기의 맵으로 구성해 놓았구요. 몇몇 캐릭터의 스킨과 감정표현 승리포즈 등과 스티커 등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핵쟁이들이 판친다고 유저들이 떠날때 저도 발길을 끊은지라 한달만에 접속하는것 같네요.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전리품 상자를 하나 주더군요. 



첫화면은 중국풍 선녀옷을 입고있는 메이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메이가 데리고 다니는 기후조절 드론은 사자탈을 쓰고 나타나더군요 ㅋㅋㅋ. 역시 중국캐릭터라 전형적인 중국풍으로 제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전리품 상자 하나를 열어봤는데 좋은건 나오지 않더라구요. 스킨이나 하나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요.



이번 기간한정이벤트는 국내유저와 중국유저를 염두해두고 컨셉을 잡은것 같았습니다. 우리의 설날을 기념하는 디바의 한복스킨이 국내에서는 가장 눈길을 끓었습니다. 그간 디바의 스킨이 언제 추가가 되나 기다림의 시간이 길었죠. 거기에 아나의 하회탈 스킨도 추가 되었더군요 ㅋㅋ



디바스킨은 나올때까지 전리품상자를 까볼 의지가 없어서 그냥 3000크래딧을 주고 구매해 버렸습니다. 그게 훨씬 속편할것 같아서 말이죠. 중국의 경우 음력 1월 1일이 우리와 같은 명절로 춘절이라 부르고 보통 1주일 이상 휴일로 한다고 합니다. 휴일이 긴것은 땅덩이가 넓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ㅋㅋ 역시나 대륙스케일

중국인들의 취향도 고려해 일부 캐릭터들은 서유기에서 모티브를 따온 스킨이 추가되었답니다.



고릴라 캐릭터인 윈스턴이 오공 스킨이 생기고 로드호그는 팔계, 라인하르트가 오정이었습니다. 삼장법사는 깨달음의 상징인 젠야타가 선택되었답니다.



그 외의 캐릭터들은 중국하면 떠올리는 의상인 치파오를 입고있는 스킨들이 추가되었고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붉은색과 황금색이 믹스매치된 스킨들을 선보였습니다. 중국에선 춘절에 전통적으로 폭죽놀이를 즐겨하는데요. 때문에 캐릭터들이 불꽃놀이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답니다.



거기에 추가로 새해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뭐 틈만나면 늘 하는 반값세일같은 느낌이지만 제돈 다주고 산 사람들을 생각하면 항상 고마운 이벤트랍니다. 현재 50% 할인된 가격에 오버워치를 구입할 수 있으니 아직 구입하지 않으셨다면 새뱃돈으로 구매를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즐거운 명절 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