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아블로3 #20주년기념 #트리스트럼 #디아블로1 #왕족송아지펫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디아블로 20주년 기념 패치로 얻을 수 있는 신규펫인 왕족 송아지 펫 획득 공략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건 정말 탐나는 녀석이었답니다. 말그대로 얼룩송아지 였거든요. ㅋㅋㅋ



이녀석을 겟! 하기위해서 조금은 귀찮기는 하지만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도살자 펫 획득을 위해 미궁을 클리어 하면서 언급했던 아이템인 썩은 버섯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규던전 미궁 9층에 있는 검은 버섯에서 얻을 수 있는 썩은 버섯을 준비해줍니다.

이제 버섯을 들고 신규던전 트리스트럼 입구로 들어가줍니다.



맵에 표시해 놓은 위치에 아드라이가 살던집의 가마솥이 있는데요. 이걸 클릭해 썩은버섯을 마녀의 차로 바꿉니다. 바닥에 드랍되니까 획득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위에 맵에 표시해 놓은 번호 순서대로 시체(?)들을 클릭해 각각의 아이템을 순서대로 교환받아 획득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그리스월드의 시체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스월드의 시체에서는 워트의 다리 제작 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도안을 들고 마을 대장장이를 찾아가 워트의 다리를 제작합니다. 재료는 재활용 부품 10개와 100만 골드가 필요합니다.



재작이 완료되면 특별이벤트 업적이 갱신됩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애써 만든 전설철퇴인 워트의 다리를 분해해 줍니다. 



분해된 워트의 다리에서는 비밀지도라는 것이 나오는데요. 비밀지도에는 무언거 힌트가 적혀있습니다.

이제 아까 처음에 갔었던 가마솥이 있던 집터로 돌아가 줍니다.



여기 송아지가 세마리 죽어있는데요. 비밀지도에 써있던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그럼 우측에 땅굴(?)이 하나 열리게 되는데요. 안에 들어가면 소들이 많이 있는데 뭐 다 그냥 장식이구요. 




좌측에 있는 건물에 상자가 하나 준비되 있습니다. 인벤토리로 획득된 왕족송아지를 우클릭하여 애완동물로 등록하면 되구요. F1을 눌러서 확인뒤 장착하실 수 있겠습니다.



대략적으로 이런느낌을 주는 왕족송아지 ㅋㅋㅋㅋㅋㅋ 뒷태가 살아있네요.



풀밭이 있는 곳에가면 좀더 잘 어울릴것 같은 왕족 송아지 펫, 이상으로 디아블로 20주년 신규 기념펫 왕족송아지 획득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살자 펫 획득 공략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