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아블로3 #20주년기념 #트리스트럼던전 #디아블로1 #도살자펫

  

안녕하세요. 깨알재주꾼 두루입니다. 요즘 다시금 디아블로3의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강령술사의 정보를 탐색하다가 20주년 기념 던전을 재미삼아서 한번 플레이 해본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삼매경에 빠져버렸답니다. 원래 하던 가닥이 있어서 기본적인것 몇가지는 이미 알고 있던 터 시즌이 바뀌면서 변화된 스킬이라던가 추가되거나 변경된 아이템만 파악하면 될것 같았습니다.


그다지 바뀌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상당히 많은것이 바뀌어 있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어떤것이 핫한지 찾아보았는데요. 골드를 대신 주워주는 펫의 종류가 엄청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20주년을 기념하여 생긴 던전에서 2가지 펫을 얻을 수 있다길래 저도 한번 도전해 보도록 했습니다.


20주년 기념던전을 완료한 뒤 얻을 수 있는 신규펫, 도살자 펫 획득 공략


먼저 꼭 필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1레벨 캐릭터로 신규던전을 입장해야 한다는 것과 두번째는 반드시 싱글플레이로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도살자펫은 업적달성으로 자동 획득하게 되는 녀석인데요. 업적 조건이 그러합니다.

스탠캐릭터이든 시즌 캐릭터이던 1레벨 상태로 신규던전에 들어가야 조건에 부합된답니다. 습관처럼 가던길에 있는 몹이라도 한마리 잡아서 레벨업을 하게되면 캐릭터를 다시 만들어야 하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나서 그냥 신규던전 마지막 보스인 어둠의 군주를 처치하면 되겠습니다. 이것만 명심하면 뭐 공략이라고 할것도 없죠. 그럼 가뿐하게 출발해 보도록 할까요~



일단 부두술사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뭐 어차피 1레벨 부터 만드는 것이니 본인 취향에 맞는 아무 캐릭터나 고르시면 될것 같구요. 기존에 정복자 렙을 올려놓은 상태라면 정복자 스텟을 찍어주는 것만으로도 수월하게 클리어 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오래된 폐허에 생긴 트리스트럼 포털로 갑니다. 오래된폐허 포탈이용후 8시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있는 분수대 앞에 던전입구인 트리스트럼 포털이 있습니다.



2시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본격적인 던전 입구가 나오고 미궁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미궁은 디아블로1을 통채로 옮겨놓은 구성으로 꾸며져 있다고 하는데요. 디아1을 해본적은 없어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제작진들이 20년전 게임의 느낌을 구현해 내느라고 자료수집을 하는데 애를 먹었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총 16층으로 구성된 미궁을 빠르게 클리어 해 나가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미궁 9층에 도착하면 검은 버섯이라는 것에서 썩은 버섯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왕족송아지 펫 획득 퀘스트를 위해 챙겨두도록 합시다.



15층까지 가면 부정한 제단 입구가 나오고 거기서 대주교 라자루스를 잡으면 마지막 층인 16층으로 가는 입구가 생겨납니다.



이제 어둠의 군주 디아블로를 처치하면 업정이 달성되면서 도살자 펫을 획득하게 된답니다. 1레벨 부터 어둠의 군주 처치까지는 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구요 레벨은 20정도 되는 타이밍에 도착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어둠의 군주를 처리함과 동시에 특별이벤트 업적이 달성 되었구요.



보상인 애완동물이 추가가 됩니다.



F1 버튼을 눌러 수집품 목록에서 신규펫인 도살자를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런모양인데요. 앙증맞네요. ㅋㅋㅋㅋㅋㅋ



도살자뿐 아니라 앞에서 언급해드린 왕족 송아지라는 펫도 추가 되었는데요. 이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왕족송아지 펫 획득 공략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